본문 바로가기

번역 이것저것

아니메디아 11월호 주요정보

P6-11의 권두 특집.
좌우 양면 일러스트는 나카야 마사키씨 원화. B2 포스터로도 동봉.
설정은 타 잡지와 동일.

아래는 이케다니 프로듀서와의 일문일답 형식의 질답 중 일부.

○록온 스트라토스(라일 디란디)
Q4: 「카타론 구성원 라일」은 반정부 조직인?
확실히 라일은 그 일원. 라일은 닐이 CB의 일원인지는 몰랐다. 세츠나에 의해 처음으로 알았을 것. 심경은 복잡할 것이다.

Q5:라일과 닐의 성격이 달라?
라일과 닐의 성격은 다르다. 예를 들어 닐은 모두에게 상냥하게 대할 수 있는「형님(오빠) 테이스트」이 있지만 그것은 라일에는 옅을지도.

Q6:라일을 만나 티에리아는 동요하지 않는 것인가
펠트도 록온을 아는 사람은 누구나 놀랄 것.
그렇지만 라일도 뭐든지 닐과 같다고 볼 수 있으면 싫을지도.
여러 가지 의미로 라일의 참가가 새로운 드라마를 낳는다.

Q7:티에리아는 리제네의 존재를 알고 있는지?
베다로부터 떼어내진 티에리아에는 리제네에 관한 정보를 입수할 수 없다. 티에리아의 존재와 관련되는 중요한 수수께끼.

○루이스에 대해
루이스는 어로우즈에 있기 때문에 CB와 관계된다. 세컨드 시즌의 키퍼슨.

○리본즈에 관해서
Q:리본즈는 아직 CB의 일원인가
리본즈는 자신이 CB의 일원이라고 하는 의식은 없고, 더 직접적으로 이오리아와 결합되고 있다고 생각한다.
퍼스트를 통해 베다의 정보를 전부 볼 수 있던 것은 리본즈만. 이오리아의 계획의 전모를 알고 있는 것은 리본즈만.
주:소설 1권을 읽지 않았다면 모를테지만 이것으로 「O건담 파일럿=리본즈」 공식 확정.
※소설 1권에필로그 참조

리본즈들은 「인간을 본떠 만들어진」, 그들의 존재 이유는「모든건 인류를 위해서」그리고 리본즈가 자신들(이노베이터)을 우량종으로서 자각하는 계기가 되는것이 세츠나.


위의 정보로부터 레벨 7까지 볼 수 있는 것은 리본즈와 티에리아뿐이라고 말하는 것으로. 리제네들 이노베이터의 능력은 티에리아에 뒤떨어지나?


10/30발매의 「퍼펙트 미션 팬 북」에 봉입되는 일러스트 「마이스타즈의 데이트복」
롱포스터의 사이즈는 257mm×636mm.


P40-41 「천공으로부터 안녕하세요」 제15회 : 세츠나&티에리아의 비포애프터.
·4년전, 세츠나는 티에리아를 「아무래도 좋다」/ 티에리아는 세츠나를 「계획에 방해된다」라고 생각했다.
·세츠나는 4년간 방랑해 소지품은 엑시아만. 음식에도 입는것도 곤란한 일일 것이다. 인간적으로 크게 성장했다.
·티에리아는 마이스터중에서 유일 CB에 남아「내가 CB를 시작한다!」라고 노력했다.


「이번 달의 엽서」코너에서는 이케다니 프로듀서가「할렐루야는 좋은 캐릭터. 할렐루야를 연기할 때가
요시노씨도 생생해지고 있는(웃음)」이라고 코멘트.

「가르쳐 스탭」코너 중 일부 발췌.
·퍼스트의 록온이 허리에 붙이고 있던 파우치에 들어가 있던 것은 총(gun)관계의 것
·CB의 제복은 여성은 자신이 좋아하는 색이나 어울리는 것을 선택해도 괜찮다. 지금까지 사복이었는데 제복을 입도록 된것은 티에리아 근처가 「단결력을 높이기 위해」
라든가 지당한 것 같은 이유를 붙여 말하기 시작했기 때문에서는 (웃음)



다음호 에는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더블오 있음.



출처 : 2ch 및 관련 블로그들.
번역, 정리, 작성 : 원더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