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담00 이것저것

기동전사 건담 00 2nd 시즌 1화 다이제스트 공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1화 : 천사재림 (10월 5일)
지구권 연방·독립치안유지부대 '애로우즈'는, 비인도적인 수단으로 반정부세력 '카타론'의 진압, 섬멸임무를 하고 있었다. 한편, 카타론의 간부 크라우스(cv : 카와시마 토쿠요시)는, 건설도중인 콜로니 '프라우드'에의 동지구출작전을 서두르게 하고 있었다. 그 콜로니에는, 기사가 된 사지(cv : 이리노 미유)가 일하고 있었다. 동료가 카타론의 구성원이었기 때문에, 애로우즈의 보안국원에 붙잡힌 사지는, 고중력구에서 강제노동을 하고 있었던 것이다. 카타론이 동지구출작전을 행한다는 정보를 얻고있던 애로우즈의 굿맨준장(cv : 에가와 히사오)과 제쟌대령(cv : 시노미야 고우)은, 카타론 섬멸작전을 수행하기 위해, 우주순양함으로 콜로니로 향한다. 그 함에는, 이것이 첫출진이 되는 루이스(cv : 사이토 치와)의 모습도 있었다. 애로우즈의 모빌슈트 파일럿 지닌대위(cv : 이나다 테츠)가 이끄는 소대는, 콜로니에 돌입한 카타론 구출부대의 우주함과 모빌슈트를 파괴한다. 또한, 무인살육병기인 오토매톤이 콜로니내에 투하된다. 그무렵, 오랫동안 혼자서 애로우즈의 동향을 찾고있던 세츠나(cv : 미야노 마모루)는, 콜로니내로의 진입에 성공하고 있었다. 세츠나는 그곳에서 우연하게도 사지와 재회한다.

by 2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