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담00 이것저것

건담00 SS #02 트윈드라이브 다이제스트 (추가판)

사용자 삽입 이미지
3개월전 솔레스탈빙의 비밀기지에서는 더블오의 트윈드라이브 기동 테스트가 행해지고 있었다. 제1세대의 건담「오건담」의 태양로와의 매칭테스트다. 하지만 지금 있는 드라이브와의 조합도 가동안정역에는 도달하지 못했다. 이안들은 행방불명된 엑시아의 드라이브와의 조합에 한가닥 희망을 가지는 것이었다.

라일이 리비타의 구성원인것을 안 세츠나는 세계를 바꿀 의사가 있다면 솔레스탈 빙에 오라고 라일에게 고한다. 한편, 어로우즈의 군 본부도 건담의 재등장으로 인해 어수선해지고 있었다. 커티, 필리스, 안드레이등이 잇달아 호머 카타기리의 지령으로 소집되고 있었다. 그리고 거기에는 가면의 남자의 모습도 있었다.

프톨레마이오스2의 선내에 연금된 사지는 랏세, 미레이나로부터 맡겨진 하로에 의해 루이스를 습격한 것은 세츠나들과는 다른부대인「스로네」인것을 알게된다.


출처 : GAF
번역, 정리, 작성 : 원더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