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번역 이것저것

전격하비 12월호 정보

기동전사 건담 00 어카이브 3D&설정자료집 12/10 발매예정.
퍼스트 시즌에 등장한 모든 MS의 입체 작례와 설정 초벌 그림 게재.

기동전사 건담 00P
P36-39
이번달은 닐 디란디의 이야기.
타이틀은「INTELLIGENCE AGENCY」
19세 당시의 록온의 컬러일러스트와 뒤의 그라베, 그를 이상하게 미행하는 이안, 모레노, 힉서들의 컷.

그라베의 라지엘은 어느날 예기치 못한 헬리온 부대 3소대와 조우한다.
그라베는 12기의 헬리온을 46초에 전기 격파했다.
긴급 통신을 받은 CB의 멤버가 모여, 베다의 정보 조작과 격추한 기체의 빔 자국을 지워, 기체를 해체해 뒷거래루트에 흘리는 것으로 건담의 정보를 숨기기로 했다.
이안이나 모레노, 샬과 함께 모인 힉서는 작업을 돕게 하는 것을 사죄하는 그라베를 향해 "그라베를 위해서라면 혼자만이라도 돕는다"라고 대답한다.
이때 그라베는 깊게 생각하지 않고 힉서에 대해서 대답했지만 그것을 그다음에 몹시 후회하게 된다.

샬들과 헤어진 그라베는 마이스터 후보의 한사람인 닐 디란디를 조사하는 임무에 착수한다.
닐 디란 디는 자료에 의하면 어릴적 가족을 잃고, 지금은 남동생만이 남아 있다. 테러를 미워하는 그는 사상면에서는 합격. 기능면에서도 스포츠 사격에서 우수한 성적을 남기고 있다.

그라베가 3시간 정도 닐의 행동을 관찰하고 알게 된 것은 그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것.
닐은 상대의 기분을 소중히 한다. 그가 스카우트 되었을 경우, 마이스터 사이의 연대를 높이는데 매우 우위로서 일할 것이다. 자료에서는 알수없는 인간성에 대해 그라베는 마음 속으로 메모를 했다.

그라베는 진한 선글래스에 검은 코트를 입고 미행하는 세사람, 이안, 모레노, 히크서에게 캐묻는다.
마이스터에 대해서 아는 것은 그것이 후보여도 비밀을 지킬 의무 위반이 되기 때문이다. 그라베에게 사죄하는 세사람. 하지만 세사람 모두 어떤 동료가 더해질지가 신경이 쓰였던 것이다.
그리고 그라베를 미행하고 있던 무리안에 샬의 모습은 없었다.
그녀는 새로운 마이스터를 만나고 싶지 않았던 것이다.
과거에 동료를 잃어 버린 샬은 새로운 동료와의 만남을 무서워하고 있다.

"만약 닐이 마이스터가 되면 샬의 마음을 달랠 수 있을까"
일순간 생각한 그라베.
곧바로 그 생각을 접어버린 그라베지만, 그는 자신이 닐 디란디가 건담 마이스터가 되는 것에 기대하고 있는 사실을 눈치채고 있었다.

다음호는 'SEFER RASIEL'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2 형태에서는 다리에 GN프로토비트를 장착하고 있다.
한층더 세파라지엘에는 다른 형태도 있는 것 같다.


출처 : 2ch 등.
번역, 정리, 작성 : 원더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