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번역 이것저것

기동전사 건담 00 DVD 5권 내역

특전은 대충 쌩까고(..)

1. 마이스터 4인방 대담 前편中
미키 신이치로 : 나는 00에 운명을 느끼고 있고, 록온과 만날 수 있던 것은 무덤까지 가지고 가고 싶다.

2. 오디오 코멘터리中
- 모두의 이름밝히기 : 요한 트리니티 -> 미하엘 트리니티 -> 네나 트리니티 -> 미즈시마 트리니티 (..)
- 쿠기미야 리에씨가 미즈시마 감독에게 "귀엽다"
- 미즈시마 감독이 요한과 미하엘 사망 전야에 요한 성우인 코니시 카츠유키씨에게 "당신은 너무 많이 알았다(あなたは知りすぎた)"라고 메일을...
- 요한과 미하엘은 1개월 반만에 사망해, 건담에 있어서 최단시간 단명 건담파일럿..
- 나미카와씨는 20년전부터 건담에 타고 싶어했다. (역주 : 건담0080에서 알프레드 이즈루하 역을 맡은적 있음) 탈수있어서 감격.
- 미하엘은 언제나 전력. 집짓기 놀이후 쓰러뜨리는것(積み木倒すの)도 전력.
- 요한의 짧은 팬츠는 원래 코우가윤의 러프에서는 없었는데 애니메이션용으로 리파인하면서 짧아짐.
- 네나는 제멋대로 자라서 스위치 공격(スイッチ撃)을 하거나.
- 트리니티 남매는 스트레스 덩어리?
- 트리니티 남매는 알레한드로 사병. 그외 다른 존재는 없다.
- 쿠기미야 자신은 요한을 좋아하지만, 네나로서는 미하엘을.
- 네나는 제2기에 새로운 동료가 생긴다. 최종화를 본사람은 알고있다. 적어도 3명정도.

일단 눈에띄는 일부만 가져왔습니다. 나머지는 안건드려도 될것 같아서..(직접 보시는걸 추천.)


출처는 이전포스팅의 그곳.
번역, 정리, 작성 : 원더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