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번역 이것저것

건담00 2시즌 2~6화 다이제스트 정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2화 : 트윈드라이브(ツインドライヴ : 10월 12일)
라일이 리비타의 구성원인 것을 안 세츠나는, 세계를 바꾸고 싶은 의사가 있다면 솔레스탈빙에 오라고 라일에 고한다. 한편, 어로우즈의 군본부도 건담의 재등장에 의해서 갑자기 어수선해지고 있었다. 커티, 필리스등이 잇달아 소집되는 가운데, 거기에는 가면을 쓴 수수께끼의 남자의 모습도 있었다. 그 무렵, 프톨레마이오스2의 함내에 연금 되고 있던 사지는 루이스를 덮친 인물의 정체가 누구인지, 그 진상을 알게 된다.

제3화 : 알렐루야 탈환작전(アレルヤ奪還作戦 : 10월 19일)
알렐루야는 반정부 세력 수감 시설에 구속되고 있었다. 그는 심문에 입회하는 필리스를 향해「마리」라고 불러보지만, 필리스에게 그 목소리는 닿지 않는다. 이윽고, 프톨레마이오스2의 크루는 알렐루야가 수감 시설에 잡히고 있는 것을 알게된다. 그리고, 세츠나는 솔레스탈빙에의 참가에 애매한 태도를 취하는 스메라기에 대해, 알렐루야의 구출 플랜을 입안하도록, 그녀에게 말을 던진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4화 : 싸우는 이유(戦う理由 : 10월 26일)
어로우즈는 다음번 작전을 전개하기 위해, 린트 소령을 초빙했다. 한편, 카타론 간부 크라우스들은 솔레스탈빙과의 접촉을 도모하려 하고 있었다. 마리나의 행방을 걱정하는 시린도 그것에의 동행을 청한다. 그 무렵, 아라비아해로 진로를 향하여 있던 프톨레마이오스2에, 수중용 모빌아머의 이용을 작전에 집어넣은, 린트의 추격의 손길이 다가오고 있었다.

제5화 : 고국 불타다(故国燃ゆ : 11월 2일)
연방 정부는 솔레스탈빙의 출현을 역으로 취해, 어로우즈의 중요성을 이야기했다. 그것은 리본즈에 의한 정보 조작의 지시이기도 했다. 게다가 리본즈는 이노베이터 뿐만이 아니라, 어느 인물을 이용해 세계에 파문을 일으켜 통합 계획을 추진하려고 시도한다. 한편, 카타론과의 합류를 완수한 솔레스탈 빙은, 크라우스로부터 협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하는 언질을 받고 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6화 : 상흔(傷痕 : 11월 9일)
어로우즈의 공격을 받아 쓰러지는 카타론의 병사들. 임종때에 중얼거린 병사의 말에, 스메라기는 꺼리던 과거를 다시 생각해, 정신을 잃어 버린다. 같은 시간, 린트로부터 전과보고를 받고 있던 커티도 또한, 과잉이라고도 할 수 있는 작전에 표정을 흐리게 하고 있었다. 공격의 참사를 눈앞으로해 소침해 하는 필리스의 앞에서는, 세르게이로부터의 메세지가 도착해 있었다. 필리스는 그의 말로부터 자신을 배려하는 기분을 받아들이지만…….


출처 : 애니메이션 잡지
번역, 정리, 작성 : 원더바